반응형
SMALL


오늘은 전주지역으로 가봤습니다.


전주 덕진구 팔복동에 있는 소형아파트인데요.



평수가 15평이네요.. 방2개겠죠??


근데 이용상태가 도시형생활주택이네요..


15평짜리 도시형생활주택은 처음보내요...^^


여튼 권리분석 들어가 볼게요.



사실이렇게 깔끔한거는 권리분석 할 것도 없죠...ㅋㅋㅋ


말소기준권리 근저당 보이구요


말소기준권리 앞에 오는 권리 하나도 없죠


그러면 이제 임차인 권리분석 들어갑니다.


전입일이 근저당 보다 뒤에 있죠.


권리분석 끝났습니다.


권리상 낙찰받은 후 인수할 사항 하나도 없네요.


그럼 실거래 한 번 살펴볼까요?


2016년에 많은 거래가 있었네요.


2013년식이라 깔끔해서 그런가요??


여튼 환금성은 뛰어나 보입니다.


거래가는 거의 1.08억이네요.


부동산에서 실제 임장만 해보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위치한 번 봐야겠죠.


주변에 학교 같은 것은 안보이네요...


좀 안타까운점이죠..


그래도 산업단지가 여러개 있는 거 보니 추후 발전가능성은 있을 것 같네요..


그러면 수익률을 한 번 계산해 봐야겠죠??^^


오호~~ 상당히 괜찮은데요??


내돈 300만원정도 들어가고 수익률은 거의 50%입니다.


입찰가가 감정가의 90%니깐 아주 터무니 없이 가능성이 없지는 않을 것 같은데요..^^


나름 괜찮아 보이는군요...ㅋㅋㅋ


판단은 직접 임장을 다녀오신 후 하시기 바랍니다!!!!


위 앱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하면 구글 플레이에 접속 됩니다..^^


부동산 수익률 계산기 앱 다운로드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