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항상 다세대 빌라만 보는 것 같은 전데요....


사실 다양하게 본답니다...ㅋㅋㅋ


아파트도 보고 상가도 보고 다양하게 봐야죠..


총알이 장전되었을 때, 질러서 먹을 수 있게...


이번에는 돈이 있으신 분들을 위한 아파트 물건 골라봤습니다...


그래도 엄청 큰거는 아니구요..


5억대 아파트죠..^^


3명정도 공투 들어가면 일반적으로 경매를 하려는 분들도 충분히 접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물건 살펴 보죠..^^



2007년식 방3개 화장실 2개 짜리 집이네요..


좋아보입니다..


머 따로 살펴볼 부분은 없겠죠..



임차인을 보면 2명이올라가 있네요..


근데 1명이 임차권 등기자네요... 경매신청인이구요..


전세금을 못 빼줘서 경매로 넘어갔네요..


한명의 세입자는 실제 세입자인지는 모르겠는데요..


실제 세입자라면 보증금은 다 날리겠군요..


우리가 신경쓸 부분은 아니죠??


위치를 보겠습니다.





좋아보이죠??^^


그러면 해당 물건의 실거래가도 한 번 살펴볼까요?



이 실거래가로 보면 감정가는 좀 높은 편이 되겠네요.


그럼 수익률을 한 번 계산해보겠습니다.


세입자의 월세를 기준입니다..


이런 물건에 월세세입자가 잘 들어올지는 좀 의문이긴 하지만요..^^



입찰가는 실거래가에 찍힌 매매가와 비슷하게 5.4억으로 해봤습니다.


내 돈은 위 기준으로 1.5억정도 들겠네요...


자신에게 맞게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임장가기 전 전화로 인근 부동산에 해당물건의 시세를 한 번 떠보는 것도 잊지마시길


해당물건 903호나 1103호의 집주인인척 매도가를 물어보시길......


찔러보기 금액으로는 전세가의 1~2천만원 정도 더 쓰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실거래가는 하도 들쑥날쑥이어서 직접 조사해보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물건의 입찰은 본인이 선택하는 것으로서 저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위 앱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하면 구글 플레이에 접속 됩니다..^^


부동산 수익률 계산기 앱 다운로드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