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여름 휴가로 다녀온 영덕 여행기를 써봅니다.ㅋㅋㅋ


2달이 지난 것 같은데...


여름휴가를 대전에서 출발해서 영덕으로 향했는데요..


한 번에 가는 건 먼 것 같아서 밤에 안동으로 먼저 떠났습니다.


점심으로 안동 찜닭을 먹기 위해서!!!ㅋㅋㅋㅋㅋ


그래서 안동에서 잠을자고 찜닭이 있는 시장으로 갔죠.



진짜 사진처럼 찜닭집이 엄청 줄 지어 있어요..


찾아가시는 것은 안동찜닭골목으로 찾아가시면 되요.



저는 여기서 1박2일에 나왔었던 찜닭집을 찾아갔는데요..


지금까지 1박2일에서 나왔던 곳에서 먹어서 성공한 적이 없었던 걸 깜박하고


또 가버렸네요..ㅋㅋㅋㅋ






그런데 다른 곳을 안 가봐서 비교는 못 하겠습니다..ㅋㅋㅋ


나름 먹을만은 했으니까요..


마늘 맛 싫어하시는 분들은 별로일 거고 마늘맛 좋아하시는 분

들은 좋아하실듯


저는 마늘 맛 싫어하는 사람이라죠..^^


여튼 이렇게 찜닭을 맛나게 먹고 영덕으로 갑니다!!



이렇게 바다가 보이는 숙소를 뙇!!!!


하지만 비가 계속 왔네요...ㅠ.ㅠㅋㅋㅋㅋ


저녁은 그냥 숙소 1층 식당에서 해결합니다..



나름 괜찮았어요.. 전망도 좋고


점심에 찜닭을 먹어서 저녁에 또 대게로 달릴 수는 없다보니 이렇게 해결했네요.


그리고 다음날 대게를 먹으로 갔죠..ㅋㅋㅋ



영덕가까이에 부모님이 사셔서 같이 먹었네요..ㅋㅋㅋ


4명이서 3마리 먹었는데 진짜 배불렀어요..


마지막 라면은 다 먹지도 못하고.ㅠ..ㅠ


진짜 맛있었는데..ㅋㅋㅋㅋㅋ


저식당에서 돈 받은 것도 없으니 사진에 이름이 나와있는 것으로 식당 대체할게요.


주차장 바로 앞에 있어서 주차도 편하고 사장님도 친절하긴 했습니다..ㅋㅋㅋㅋ


더불어 맛도 있고요^^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