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에이핑크에서 생얼이 이쁜 멤버를 꼽으라고 하면 이 친구를 뽑죠.


바로 하영입니다.


오하영!!


처음에는 좀 나이 들어 보이고 별로라고 생각했었는데요..


보다 보니 좋더군요..ㅋㅋㅋ


그래서 한 번 모아 봤습니다!!!ㅋㅋㅋㅋ



















팀의 막내라고 하는데요..


사실 손나은이 막내인줄 알았는데..


살짝 반전이...ㅋㅋㅋ


저한테만 그런 걸 수도 있겠죠??^^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