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젝스키스를 기억하시나요??^^


하긴 얼마전 무한도전을 통해서 다시 합쳤으니 모를 수 없겠네요..^^


젝키짱! 젝키짱!


누나들이 젝키의 팬이었기 때문에 저도 엄청 많이 들으면서 자랐죠..


제가 중학교에 다닐 때, 왕성히 활동했던 것 같습니다.


그 때, 여자애들한테서 들은 말 중 하나가


"젝키 커플 불러주는 남자 있으면 사귀고 싶다" 라는 말을 들었었죠.


이 정도로 젝키의 인기가 장난 아니었습니다.


이랬던 젝키가 돌연 해체를 하고..


무도에서 은지원이 말하길 활동은 2념 좀 넘게 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진짜 짧고 굵게 활동하고 떠난 것 같습니다.



무한도전에서의 커플이네요..ㅋㅋㅋ




고지용 정장입고 있습니다..



영상에서 들리시나요.. 젝키짱..ㅋㅋㅋㅋㅋㅋ


메일주소 천리안입니다...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억의 천리안...


이랬던 젝키가 이제 다시 하나가 되어서 예능에 나오네요.


라디오 스타에요.



과연 무한도전에서 나왔던 내용이 또 나올 것인지..


새로운 내용이 많을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LIST

'취미 > TV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이핑크 손나은 사진 모음  (0) 2016.06.01
또 오해영! 서현진 사진 모음  (0) 2016.05.31
AOA 유나 사진 모음  (0) 2016.05.29
aoa 찬미 사진 모음  (0) 2016.05.28
박보검 사진 모음  (0) 2016.05.27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