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부터 마마무 사진을 한 명, 한 명 모아볼 생각입니다..^^


그 첫 번째타자로 솔라입니다. 본명 김용선 양이죠...ㅋㅋㅋㅋ


너무나 친근한 이름입니다...ㅋㅋㅋ


전 솔라를 처음 얼핏 봤을 때, 아이유인줄 알았네요...ㅋㅋㅋㅋ


다시 보니 아이유가 아니고 솔라더라구요...ㅋㅋㅋ


전 저만 이렇게 생각하는 줄 아나 하고 솔라를 네이버에 검색 해 봤죠..



저만 그렇게 생각한 것이 아니었어요...ㅋㅋㅋㅋ


다른 사람들도 이렇게 생각하고 있었네요..ㅋㅋㅋㅋ


연관 검색어를 보니 솔라 몸매가 장난 아닌가보네요...ㅋㅋㅋ


확인해 봐야죠??ㅋㅋ



와우~~ 장난아니네요~~^^


그리고 요즘 우결 때문에 에릭남이 같이 연관검색어에 올라와 있군요...


요즘 이 커플 보는 맛도 있죠^^




나름 재밌어요~~ㅋㅋㅋㅋ


솔라 엄청 털털한 것 같더라구요...


솔라 인스타그램 사진도 몇 장 올려봅니다..^^



일상 짤 너무나 귀엽네요~~ㅋㅋㅋㅋㅋ


이번엔 여신여신 스러운 사진들을 보고 오늘 포스팅 마무리 지을까요??^^



반응형
LIST

'취미 > TV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끌시끌 한 연예계!!  (0) 2016.06.21
마마무 문별 사진 모음  (0) 2016.06.17
EXID LE 사진모음  (0) 2016.06.15
exid 정화 사진 모음  (0) 2016.06.14
exid 솔지 사진 모음  (0) 2016.06.13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