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요즘 목요일 저녁만 되면 보는 것이 있는데요..


여자친구와 마마무가 나오는 쇼타임입니다..


이 두그룹을 합해서 여마친구라고 부르죠..^^


우연히 저녁먹다가 티비틀어놓고 봤는데..


이 두 그룹이 나오더라구요..ㅋㅋ


예전 시스타가 제일처음으로 스타트 했을 때만 봤는데...ㅋㅋㅋ


이번에 오랜만에 봤습니다..ㅋㅋ


다음주가 마지막회가 될 것 같은데요..


그 다음에는 어떤 아이돌이 나올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캬~~ 이 2 그룹이 같이 있는데 너무 보기 좋지 않나요??^^ㅋㅋㅋ



못보신 분들 마지막회라도 보시길....^^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