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은 게임 글을 한 번 쓰려고 합니다ㅋㅋ


제가 게임을 하면 오래하는 스탈이 아니고 1~2주 하면 질려서 못하는데요.


오랜만에 1달이상하고 있는 게임이 있네요..^^


바로 AXE 라는 게임입니다.


ALLIANCE X EMPIRE로 연합과 제국의 싸움인데요


김희선 게임이라고 불리다가 요새는 김생민이 광고를 하더라구요



바로 이 게임이죠.


저는 여기서 연합진영을 선택 후 블레이더를 키우고 있는데요.


선택이유는 하나였죠..


그냥 이뻐서 입니다..ㅋㅋㅋㅋ



제대로 세트는 맞추고 있지 못하지만 나름 이쁜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투구에 따라서 헤어스타일을 바뀌지만 전 투구 보임 효과를 꺼놔서...


투구 옆에 그림있는 거를 누르면 투구 효과가 보여집니다.





요렇게요..


하지만 저는 절대 안켜죠~~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헤어스탈을 하고 있는관계로


저는 게임에 현질을 안 하는 스탈이다 보니 성장이 느린편이죠..


거기다 접속시간이 항상 퇴근 후에만 접속하다보니...


회사에서는 접속을 잘 안 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오자마자 게임켜서 일퀘로 랩업하고



일퀘하러 뛰어가고 있네요.


저기 데스매치라고 적혀 있는거는 분쟁전으로 게임에서 제공하는 컨텐츠 중 하나죠.


적진영이랑 열심히 싸우고 보상해주는 겁니다.


그 외에 침투, 보스레이드, 결투, 던전, 콜로세움 같은 것들도 있죠


그냥 몹잡는 것으로는 랩업하기 힘들어서 이런 컨텐츠 들을 이용하는 것이


랩업에 좀 도움이 되죠.



이렇게 할 수 있는 것들에는 느낌표가 뜹니다.


머이런 컨텐츠들이 있죠...ㅋㅋ 다른게임들과 크게 차이가 있다면


적진영이랑은 무한 PK가 허용된다는거??ㅋㅋㅋㅋ


같은 진영이랑은 결투장에서 말고는 싸울 수가 없네요..ㅋㅋㅋ


복수라는 기능이 있어서 나를 죽인 놈보다 쎄졌을 때, 복수가 가능하다죠..


저도 몇 번 시도 했었습니다..ㅋㅋㅋㅋ


그 때, 기분 좋더라구요^^


이상 요새 제가 빠져서 하고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