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은 부동산 경매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책들을 얘기해 보려고 합니다.


편하게 번호를 붙일 건데 1순위, 2순위 그런 것은 아닙니다..


그냥 무작위로 뽑아봤습니다..^^


이제 막 시작하는 사람들에게는 어려운 권리분석이나 이런 것들 보다는


쉽게 다가 갈 수 있는 책이 좋은 것 같아요..^^


그럼 리스트 시작합니다.



1. 나는 돈이 없어도 경매를 한다.



2. 싱글맘 부동산 



3. 나는 1년에 10배 버는 경매를 한다.



4.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


5. 월급쟁이를 위한 부동산 경매



여기서 부터는 좀 마인드 적인 부분이 곁들어간 서적입니다..^^


6. 빌딩부자들



7. 월급쟁이 부자는 없다.



8. 39세 100억 부자의 부동산 투자법



이 분 최근에 사기로 들어갔다는 것을 들었는데요...


책 내용은 좋더라구요..^^


여기서 부터는 상가경매 서적입니다..^^


제가 본 거는 2권 밖에 없어요..ㅋㅋㅋ


9. 경매가 답이다.



10. 나는 상가에서 월급받는다.



이상 이 책들이 초보자가 접하기 좋은 책들이었습니다..


제가 다 읽어본 책들만 올렸어요..


다음에는 자기계발 서적 관련해서 한 번 올려봐야겠습니다..^^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