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요즘 태양의 후예가 엄청난 인기죠..

저는 보지는 않았는데요..


인기가 상당하더군요.


모든 기사가 태양의 후예..


장난아닙니다..


그래서 오늘은 송혜교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송중기는 제가 남자다 보니.. 좀...그래요..ㅋㅋㅋㅋㅋ















젤 아래 2장의 사진은 순풍산부인과에서의 송혜교입니다..ㅋㅋ


왈가닥 아가씨를 연기했었는데요..


지금은 완전다르네요..ㅋ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