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프로듀스101 권은빈 왜 탈락했을까요??


미모로는 이미 아이돌인데..ㅋㅋㅋㅋ


특히 don't matter에서 저기여 저 아세요? 에서 얼마나 눈에들어왔는데...ㅋㅋㅋ


뱅뱅에서는 애꾸가 어찌나 잘어울리던지..ㅋㅋㅋ


하지만 35명중에 35등으로 탈락을...


CLC에 합류하게 되어서 제작진에서 강제로 탈락을 시킨 것인가....


그래도 머 데뷔는 확정이라 계속 볼 수는 있을 듯 하네요..


근데 16살이라는 것은 진짜 놀랍네요..


여기 나오는 애들 대부분 이쁜데.. 왜케 실제나이보다 훨 많아보일까요..ㅠ.ㅠ


화장 때문인가요??ㅋㅋㅋㅋ














이쁘긴 이쁘네요..^^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