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진짜 듀엣가요제의 솔지 지리죠.


너무 좋습니다..ㅋㅋㅋ


제가 하니를 좋아해서 exid를 싫어하던 제 여친도


솔지는 좋아하더군요..^^


마리텔에서 본 모습이 너무 좋았다나 머라나...ㅋㅋㅋ


임원희를 닮았는데.....


솔지 왜케 이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원희랑 닮았는데 이뻐서 신기한 솔지 사진 모아봤습니다..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






















캬~~ 이쁘네요..ㅋㅋㅋㅋ


노래도 잘하고... 이쁘고 나이많은 솔지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