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은 또오해영의 히로인 서현진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식샤를합시다 때부터 주목을 받기 시작한 서현진...


이번에 또 오해영으로 제대로 포텐이 터져버렸죠...


서현진이 과거 걸그룹출신이란 거 아시나요??^^


밀크라는 그룹에 있었는데요.. 사실 제가 이 밀크라는 그룹을 좀 조아라했었는데요..


어릴때라서 서현진이 밀크에 있었던건 전혀 몰랐어요..ㅋㅋㅋㅋ


핑클에 이어서 차세대 핑클이라는 타이틀로 이 밀크가 나왔던 것으로 기억하거든요..


그래서 노래도 듣고 뮤직비디오도 다운받아서 보고 그랬었어요..ㅋㅋ



캬~~ 진짜 옛날 영상같네요..ㅋㅋㅋㅋ


저 당시는 지금보다 훨씬 더 이뻐보였는데...ㅋㅋㅋㅋ


많이 다르네요..ㅋㅋㅋ


그래도 노래도 상큼하고 다 상큼하긴 하네요..^^



지금 화제가 되고 있는 에릭과 서현진의 키스신입니다....ㅋㅋㅋㅋㅋㅋ


한 번 감상하고 가시죠..ㅋㅋㅋ


저렇게 치고박고 싸우다 키스를.........ㅋㅋㅋ




부러우니 사진이나 보시죠~~ㅋㅋㅋ



이렇게 보니깐 더 이쁜 것 같아요..^^


밀크 때보다 너무 이뻐진 것 아닌가요??ㅋㅋ


늙지를 않아요..

반응형
LIST

'취미 > TV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이핑크 보미 사진모음  (0) 2016.06.02
에이핑크 손나은 사진 모음  (0) 2016.06.01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게스트 출연!!!  (0) 2016.05.31
AOA 유나 사진 모음  (0) 2016.05.29
aoa 찬미 사진 모음  (0) 2016.05.28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