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은 exid의 메인 보컬 솔지 입니다^^


복면가왕 파일럿일 때, 초대 가왕을 차지했었죠..


턱과 목선을 보고 맞췄었었는데... 그 당시 사회자가


데뷔 10년차라고 해서 솔지가 아닌 줄 알았거든요..


근데 맞더라구요..ㅋㅋㅋ


exid 전에도 활동을 했었을 줄이야!!ㅋㅋㅋㅋㅋㅋ



가창력 쩌는 솔지죠^^


최근에는 듀엣가요제에서도 크게 활약을 했었죠..


두진수 였나요?


그 친구와 듀엣을 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당시 어우솔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 였죠..ㅋㅋㅋ 어차피 우승은 솔지...



달달하지 않나요??^^ㅋㅋ


처음 솔지를 알게된 것은 역주행 하고나서 주간아이돌에 나왔을 때죠..


거기에서 임원희 닮았다고 하는데...


이쁜데 닮아서 놀란 경험이 있습니다..ㅋㅋㅋ



"우리 사이에 통성명은 필요 없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너무 웃겼어요...


벌써 1년 반이 지난 영상이군요...ㅋㅋㅋ


이제 솔지 직캠보고 사진 보시죠^^



캬~~ 이쁩니다^^


바로 사진 들어갈게요~~





이상 노래도 잘하고 이쁜 exid의 메인보컬 솔지였습니다^^

반응형
LIST

'취미 > TV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ID LE 사진모음  (0) 2016.06.15
exid 정화 사진 모음  (0) 2016.06.14
exid 혜린 사진 모음  (0) 2016.06.12
exid 하니 사진 모음 2탄!!  (0) 2016.06.12
트와이스 나연 사진 모음  (0) 2016.06.11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