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요즘 연예계가 너무 시끌시끌하네요..


박유천이 변기유천으로 변하지를 않나....


버벌진트도 사고치고...


김민희 홍상수감독도 그렇고...


장난이 아니네요..


어떤 엄청난 이슈들이 터졌길래...


조용하던 연예계가 이렇게 판을 치는 건지...


큰 이슈가 연이어 터지고 있네요..


버벌진트는 굉장히 작은 이슈가 되어버렸네요.....


그럼 과연 어떤 사건을 무마하려고 이런 이슈들이 터질까요??


살펴 볼까요?


1. 전기, 가스 민간 개방 추진!!


전기랑 가스를 민영화를 추진하고 있답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전기, 가스 요금 인상은 어떻게 할 수가 없겠네요...


2. 방위 산업청 1000억 손실!!


국방부 항상 말이 많았죠..


비리도 많고...


이번에도 특정업체에 무리하게 사업권으 주려다 손실이 난 것으로 드러났다네요...


이놈의 군대 진짜 제대로 개혁 한 번 해야할 듯 하죠..


군대 다녀온 남자들은 다 알 거에요...


얼마나 좆 같이 돌아가는지~~~






3. 존 리 옥시 전 대표 구속영장 기각


가습기 살균제 사건이 마무리 되나 싶었더니....


이렇게 되어 버렸네요..


어떻게 보면 참 불쌍한 연예인 들입니다.


물론 잘못을 한 것은 문제인데요....


이렇게 크게 이슈화가 될 것 같지는 않거든요...


솔직히 박유천이 술집에서 만난 여자들....


과연 진짜 성폭행이었을까요??


이것이 가장 의문입니다..


진짜 성폭행이었으면 이렇게 이슈가 될 만한 사항이죠....


남자들 그런곳에서 어떻게 노는 지 알테니


진실이 어떤지 참 알 수가 없네요...


그런 곳에 가서 노는 것 자체가 잘한 것이라고 얘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잘못 된 것이죠.... 


하지만 다른 큰 것을 덮어버리기 위해 더크게 과장 된 것 처럼 보이네요.


그냥 개인적인 생각을 한 번 올려봤습니다....

반응형
LIST

'취미 > TV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슴에 와닿은 1박2일 청춘특강  (0) 2016.06.23
마마무 휘인 사진 모음  (0) 2016.06.22
마마무 문별 사진 모음  (0) 2016.06.17
마마무 솔라 사진 모음  (0) 2016.06.16
EXID LE 사진모음  (0) 2016.06.15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