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날씨가 점점 더워집니다..


푹푹찌고있죠..ㅠ.ㅠ


이럴 때 물놀이를 가면 얼마나 좋을까요??^^


저는 예전에 대명리조트 오션월드에서 알바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 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알바한 덕분에 무료로 오션월드에서 놀았었는데요.


참 좋더라구요..^^


알바를 하면서 회원과 회원이 아닌 사람들의 금액차도 제대로 느꼈었구요..


2배차이가나죠.^^


그래도 대부분 카드할인이나 여기저기 알아와서 6~70%금액으로 이용을 하기는 하죠.


그러면 회원권이 있을 때의 혜택 같은 것들 알아볼까요?


우선 대명리조트는 아래와 같이 전국에 퍼져있죠..^^



이렇게 다양한 곳이 있습니다..^^


그러면 회원등급별 혜택도 한 번 살펴볼까요??^^




등급옆에 최저 가격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렇게3가지의 등급이 있습니다.


저는 스위트까지는 숙박을 해봤는데요.^^


언젠가 노블리안에 한 번 가볼 생각이라죠...ㅋㅋㅋㅋㅋㅋ


기회가 있으면 바로 슝~~갈 생각입니다..!!^^


그리고 현재 가입하면 특전이 있더군요.



이렇게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회원권 분양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회원권 분양 상담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