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 오랜만에 피파온라인이 하고 싶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지금 다운받고 있습니다!!^^


집은 더워서 카페에 자리잡고 앉아있는데요..


카페에서 하는 피파...ㅋㅋㅋ 


처음이네요...


이 노트북을 살 때, 외장 그래픽카드가 달려 있는 놈으로 산 이유가 이거죠..


아무데서나 게임을 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ㅋㅋㅋㅋ


예전 회사 다닐 때, 데탑과 노트북 2군데에서 다 게임이 되다보니


게임방역할을 하기도 했었죠..ㅋㅋㅋ


햄버거 사들고 와서 게임하면서 먹고...


이제는 다 추억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그 생각이나서 짐 열심히 피파를 깔고 있어요..


컴터 포맷한 후 다 지워졌었기에...


넥슨 아이디와 비번도 까먹어서 다 새로 찾고..ㅋㅋㅋ


근데 해킹을 당한걸까요? 닉네임이랑 다 변경되어있네요..


그래서 다시 원래대로 변경합니다..


접속해보면 해킹당했는지 아닌지 알 수 있겠죠..ㅋㅋ



현재 피파 메인입니다.


여러 이벤트를 하고 있군요






현재 이런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복귀감독이다보니 아이템좀 받겠군요...ㅋㅋㅋㅋㅋㅋㅋ


오늘하고 또 언제 할지는 모르겠지만....


카페다 보니 다운 받는 속도가 느리네요..



그럼 저는 딴 짓 좀 하다가 다운다 되면 겜이나 한 판 해야겠네요...ㅋ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