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은 박보영 사진이나 올려봐야쥐~~^^


진짜 너무이쁜 박보영..


과속 스캔들 나왔을 때부터 푹~~ 빠져있었떤 것 같은데요..^^


박보영하면 생각나는 가장 오래된 작품이니 아마도 맞을 것 같네요...




옛날 영화지만 한 번 이것 저것 올려봐요...ㅋㅋㅋ


간만에 감상하는 것도 좋지 않나요??^^


저는 좋으네요..ㅋㅋ




언제 봐도 재밌더라구요..^^


최근에 본 건 1년 전이었던 것 같은데요..


그 때도 재밌더군요...ㅋㅋㅋ
















캬~~ 너무나 이쁩니다..^^


예전에 못봤던 사진들이 많이 늘어났네요...^^

박보영은 언제나 진리입니다...ㅋ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