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레인보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그룹인데..


생각보다 못 뜨네요.ㅠ.ㅠ


노래도 상큼발랄하면서도 섹시할 때도 있고, 섹시만 밀 때도 있었는데..


너무 못떠서 아쉬운 그룹이네요..ㅠ.ㅠ


이 그룹을 처음 알게 된 것은 'A'라는 노래를 들고 나왔을 때죠.


우연히 봤는데.. 이쁘더군요..^^




그리고 요즘에는 이 그룹에서 조현영이라는 아이가 눈에 들어오더군요ㅋㅋ



이번에 신곡도 나왔는데....


활동도 얼마 안한 것 같은데 현재 안나오고 있는 것 같아 아쉽네요..ㅠ.ㅠ



그리고 또 안타까운 것이


레인보우를 치면 검색어 자동완성에 멤버들이 안떠요.ㅠ..ㅠ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다들 이쁜데..ㅠ.ㅠ



김재경



고우리



지숙



노을(누근지 몰라요..ㅋㅋㅋㅋ)



오승아



전윤혜(얘도 누군지 모름)



조현영


마지막에 있는 조현영이 진짜 미모가 엄청 변했어요.


예전엔 어린데 화장을 진하게해서 그랬는지..


좀 별로였는데요..


이제 20대중반이 되고 하면서 미모가 물이 오르더군요.


성숙해지면서..^^


레인보우... 확 떴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