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이제부터는 아이오아이 멤버들 순위데로 포스팅갑니다..ㅋㅋㅋ


이제 데뷔를 했기 때문에 프로듀스101 때의 순위는 상관없지만..


그래도 그냥 이대로 포스팅하려구요..ㅋㅋㅋ


첫 번째는 마지막에 1위를 차지한 전소미입니다.


트와이스에서는 떨어졌지만 그 때 생긴 팬덤으로 인해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죠.


2번째 방송이니 만큼 가능성은 더 높았습니다.


식스틴 때도 최종까지 갔었으니 까요.


물론 실력도 뒷받침 됬었기에 가능한 것이겠죠^^


방송에 나왔었다는 것 만으로 1위를 차지하기에는 이미 데뷔했던 사람들도 있었으니..


다만 아쉬운 것은 아이오아이가 1년정도만 활동한다는 사실이죠..


지금 조합 너무나 좋은 것 같은데 말이죠..ㅋㅋㅋ


잡설이 길었군요..


바로 소미 사진으로 갑니다!!ㅋㅋㅋ












진짜 16살이 맞나 생각이 드는 비주얼이네요^^


너무 이쁩니다..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