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은 아이오아이의 깜찍이 최유정 사진모음입니다^^


나이는 막내가 아니지만 아이오아이의 귀여움을 담당하고 있죠..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


특히 얌얌에서 처음 파트 정할 때 꿀꺽~~ 하고 막 고음낼때...ㅋㅋㅋㅋ


어찌나 귀엽든지...ㅋㅋㅋㅋ



바로 요 영상...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머 모든 무대가 귀엽기는 하지만요..ㅋㅋㅋㅋ



너무나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



이 때의 최유정 표정이 레전드로 남아있죠...ㅋㅋㅋ



핫이슈 때도 센터가 아닌데도 눈에 들어오더군요..ㅋㅋㅋㅋ



너무너무 귀여운 최유정이었습니다^^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