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어제 에이핑크 손나은에 이어서 에이핑크 보미입니다..^^


2016/06/01 - [취미/TV방송] - 에이핑크 손나은 사진 모음


나은이 사진이 보고 싶으신 분들은 위 링크를 눌러주세요..^^


보미를 언제부터 보게 되었더라..


기억이 안나네요..ㅋㅋㅋ


어느순간 되게 귀여운애가 막 보였었는데...


주간아이돌에 고정으로 출연하기도 했었구요..


그 때 망가짐을 주저하지 않던데...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제가 본게 맞았네요..


그리고 얼마전 복면가왕에도 출연했었죠..^^



노래실력이 괜찮긴한데..


1라운드에서 탈락 할 만하긴 하죠??^^


바다로 예상되는 나의 사랑 나의 신부와는 어떤 노래를 불렀는지 볼까요??ㅋㅋ



정은지, 김남주,에 이어 에이핑크 멤버로는 3번째로 나온 것 같네요..^^


혼자 부른 아틀란티스 소녀보다 이게 더 나은 것 같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요...^^






그럼 이제 사진을 볼까요??^^



너무너무 이뻐요..^^


그렇지 않나요??ㅋㅋㅋ


주간아이돌 보면 성격도 털털하고.. 매력적입니다..^^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