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이번에는 트와이스 정연 사진입니다..^^


cheer up baby cheer up baby~~~


노래나오는 거리를 걷다보면 무조건 나오죠~~ㅋㅋㅋ


솔직히 처음에는 그닥 기대를 안했었는데요..


요즘은 너무 좋더군요...ㅋㅋㅋㅋ


역시 방송을 타면서 데뷔를 해야하는 건지...ㅋㅋㅋ


소속사가 JYP라서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숏컷이 너무나 매력적이지 않나요??^^


역시 원판이 이쁘면 숏컷을 해도 이쁜거죠~~ㅋㅋㅋㅋ





숏컷이 매력적인 정연이었습니다.>^^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