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은 여전히 트와이스 시리즈죠..


지효 사진입니다..^^


근데 지효를 찾아보면서 웃긴 것이 있네요..


나무위키를 보면 포지션에 괴력이...ㅋㅋㅋ 줄 그어져 있지만요..


재밌네요..ㅋㅋㅋ


연습생 생활도 10년이나.... 97년 생인데 10년 연습생 생활을 했다면...


어린나이에 연습생 들어와서.....


요즘 아이돌들 보면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지효 직캠이었습니다..^^


역시나 이쁜 지효..ㅋㅋㅋ


약간 쎄보이기도 하네요..


하지만 쎄보여도 이쁜 건 이쁜거죠..ㅋㅋ




동영상 봤으니 이제 바로 사진으로 넘어가야 겠습니다..ㅋㅋㅋ



몇몇 사진에서 보면 통통해보이기도 하는데요...


너무 귀엽습니다..^^


사진에서는 쎄보이는 느낌 전혀 없네요..ㅋㅋㅋ


나무위키에 올라와 있는 사진만 좀 그런느낌이...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