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은 에이핑크의 정은지입니다!!^^


에이핑크에서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죠~~


노래하난 진짜 끝내줍니다~~


제가 차타고 다니면서 듣는 노래 중에 정은지 노래 대다수가 들어가 있죠..


믿고 듣는 정은지 표 노래입니다..^^


정은지를 제대로 알게 해 준 것은 사실 응답하라 1997이죠..


성시원역을 맡아서 제대로 열연을..^^


그거보면서 나도 저런 여친 있었으면 좋겠다란 생각을 했었죠...ㅋㅋ


그 당시에는 솔로였으니까요..^^



참~~ 사투리 연기 야무지게 잘 하네요..^^ㅋㅋㅋㅋ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입니다^^ all for you!!


쿨의 원곡도 좋아하구요. 이 둘이 부른 것도 좋아해요..


여러 사람들이 리메이크 했었는데요..


쿨 원곡 외에는 이 둘이 부른 것이 제일 좋더라구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ㅋㅋ


서인국과 정은지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 곡도 굉장히 좋아해요^^


주영훈이 불렀던 우리 사랑 이대로죠..


이혜진이라는 모르는 가수와 불렀었습니다.


여튼 전 이 둘의 캐미가 너무 좋아요..^^


최근 나온 곡 하늘바라기도 참 좋죠~~



정은지도 점점 이뻐지고 있네요..^^ㅋㅋㅋ






너무너무 이쁜거 아니니..^^ㅋㅋㅋㅋ


완전 응칠의 성시원 같은 사진도 많고..


너무나 매력적인 은지였습니다..^^


은지를 마지막으로 에이핑크 전원 다 한 것 같네요..^^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