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예전에 하영이 사진을 포스팅 한 적이 있었는데요.


2016/05/01 - [취미/TV방송] - 에이핑크의 생얼 담당 하영 사진 모음


지금 에이핑크를 순서대로 하고 있으니 한 번 더 합니다!!ㅋㅋㅋ


요새 정글의 법칙에 나와서 힘쎈 캐릭으로 활약을 하고 있던데요.


정글의 법칙에 나오는 하영이 모습보면 흐믓하더라구요~~ㅋㅋㅋㅋ


같이나오는 소진이도 너무 이쁘고..


2016/04/30 - [취미/TV방송] - 걸스데이 소진 사진모음


소진이는 이미 포스팅 했었죠~~^^ㅋㅋㅋㅋㅋ


두 명 포스팅 한 날이 딱 하루차이네요..ㅋㅋㅋ


처음 알았습니다..


정법을 보고 정한 것도 아닌데.. 신기하네요..^^



정글의 법칙에 나오고 있는 하영이에요.>^^


이쁘네요~~ㅋㅋㅋ



너무너무 이뻐요..^^ㅋㅋㅋ


보기 좋습니다..


이제 사진을 보시죠..^^







에이핑크에서 막내를 맡고 있고,


키도 맡고 있죠..ㅋㅋㅋ 167센티로 깁니다.^^


오늘 런닝맨에서도 여진구와 통화를 하는 것이 잡혔었죠..ㅋㅋㅋ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되는 에이핑크 오하영이었습니다..^^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