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부터 트와이스 멤버들을 한 명 한 명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그 첫 번 째로 요즘 샤샤샤 열풀의 주인공이죠..


바로 트와이스의 사나 입니다..^^


트와이스에 여러명의 외국인이 있죠??


사나도 그 중 한 명입니다.


사나의 국적은 일본이라고 하네요..^^


역시 아시아권은 외국인인지 잘 못 알아보겠군요..


사나와 같은 일본 국적을 가진 트와이스 멤버로는 모모가 있다고 하네요..


사실 저도 잘 모릅니다..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사람들이 왜 샤샤샤 하나 찾아봤는데요..


사실 전 샤샤샤의 뜻을 모르고 있었다죠..


샤샤샤 뜻을 한 번 찾아보니.. 헐... ㅋㅋㅋ


그냥 가사중 shy shy shy가있는데 사나가 발음이 안되서


샤샤샤로 발음했는데 그게 귀여워서 이렇게 열풍이랍니다....ㅋㅋㅋ




엠넷 식스틴을 통해서 트와이스 그룹을 만들었는데요..


어떻게 보면 화려하게 데뷔를 했다고 할 수도 있겠죠??


트와이스처럼 엠넷을 통해 데뷔한 아이오아이와 다른점은


식스틴 자체가 JYP소속 연습생들을 대상으로 걸그룹을 만든 것이기에


정해진 기간만 한다는것이 아니죠.


그래서 우아하게 에서 대박 터트리고..


연이어 CHEER UP까지...


제대로 꽃 길을 걷고 있는 트와이스입니다..^^


인기의 검증 트와이스가 시구 시타 다하기도 했죠...ㅋㅋ



나연이 시구 사나가 시타를 합니다.


나연이 잘 던지네요...ㅋㅋㅋㅋㅋ


처음 시작 전 사나의 샤샤샤로 시작했죠..ㅋㅋㅋ



우아하게와 CHEER UP 사나 직캠 한 번 감상하시죠..^^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



진짜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이상 트와이스 사나였습니다..^^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