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은 트와이스 멤버 2번째...


모모입니다^^


사나와 같이 일본 국적이네요..^^


트와이스 멤버들 다 매력적이죠..


바로 모모 직캠 보겠습니다..ㅋㅋ



캬~~ 너무나 이쁩니다.>^^


모모의 경우 식스틴에서 떨어졌는데 합류하게 된 멤버라는데요..


역시 jyp인 것 같네요..^^ㅋㅋㅋㅋ




긴 말 않고 바로 사진 보시죠..^^




진짜 너무나 매력적인 모모의 사진들이었습니다..^^


너무나 이쁘네요..^^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