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요새 무한도전에서도 릴레이 웹툰이 나오고


웹툰이 참 엄청난 컨텐츠 중 하나가 된 것 같은데요..


옛날 어렸을 때, 만화책을 넘기면서 봤던 그 때가 생각나기도 하는데요...


핸드폰으로 위,아래, 좌우로 넘기면서 편하게 보는 것도 나름 좋은 것 같아요.


편하게 누워서 보는 맛이 있거든요..ㅋㅋㅋ


이런 말을 왜하냐...


어렸을 때, 재밌게 봤던 만화책을 폰으로 보게 되어서입니다^^


사실 만화책도 어느 순간 부터 다른 사람이 스캔해 놓은 것을


다운받아서 무료로 보고 했었는데요.


불법적으로요...ㅋㅋㅋㅋㅋ


근데 이제 합법적으로 볼 수 있더라구요...


바로 카카오페이지에서요..^^


아놔~~ 카카오페이지 광고같은 글....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전혀 리베이트 없는 순수하게 저처럼 옛날 만화책을 좋아했던 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올려봅니다..^^


저희 누나가 종종 저한테 카카오페이지 추천을 보내더라구요..


이게 먼가 해서 한 번 들어가 봤었는데..


좋더라구요~~ㅋㅋ


저한테 이렇게 보내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모바일로 가서 확인해 봅니다..







위 화면이 메인 화면이에요..



두둥!!! 어릴 때 봤었던 붉은매와 짱...


짱 완결까지 못봤는데요... 기다리면 무료로 다 볼 수 있겠군요...ㅋㅋ



니나잘해도 지금 처음부터 보고 있구요.



4번타자 왕종훈... 너무 많을 것 같아서 그냥 안들어갔어요..



용비불패 컬러입니다!!!!!! 두둥!!!!!


흑백판도 있는데요..


전 지금 칼라판으로 다시 보고 있어요..^^


네이버 웹툰에 고수를 연재하고 있는 문정후 작가 만화죠..



진짜 재밌게 보고 있죠....


고수가 용비불패의 40년후라나 머라나..


저는 코난이 아니기 때문에 모르는데 댓글에서 그랬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



오늘 빈둥 대면서 보고 있던 진격의 거인도 있어요...ㅋㅋㅋ


진짜 동네 책방들 어뜨카나요..ㅠ.ㅠ


이외에도 힙합도 봤고 강호패도기 등등 여러개가 있네요....ㅋㅋㅋㅋ


옛날 추억하면서 보기에 좋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
LIST

'취미 > 웹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페이지 웹툰 달빛조각사 재밌네요~~ㅋㅋ  (0) 2016.06.30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