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 새벽1시쯤... 잠이 안들기에 카카오페이지를 둘러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재밌어하는 게임판타지 웹툰이 보이더라구요..


바로 달빛조각사!!!!


예전 책방에서 제목은 많이 봤었는데요.. 소설책쪽에서요..


보지는 않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한 번 봐야지 하고 봤는데...


역시나~~ 전 게임판타지 물이 재밌네요...ㅋㅋㅋㅋㅋ


첫 시작이 말도 안되긴했지만...


과연 게임 만랩캐릭 가격이 30억9천만원.... 가능한가요??


리니지에서는 가능할까요??


이런 쪽으로 모르다보니...ㅋㅋㅋ


이렇게 네이버 도서에도 나와있어요.


소설책이죠.


카카오페이지 댓글을 보니 돈에 굉장히 집착하는 캐릭터 같더라구요..


게임 내 히든직업인 전설의 달빛 조각사라는 직업을 얻고


그 후 게임을 진행하는 내용입니다.




흔하게 알고 있는 가상현실 게임판타지 이구요..^^


현재 시즌1이 끝나고 6월중으로 온다고 했는데..


아직도 안오고 있더군요...


시즌 2를 기다리고 있습니다...ㅋㅋ



새벽1시부터 해서 4시까지 잠못자고...


다보고 잤네요...ㅋㅋㅋㅋㅋㅋ


100만명이나 같이 보고 있다네요...


엄청납니다..


카카오의 위력이 느껴지네요..^^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