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YG에서 이번에 새롭게 걸그룹이 나왔죠??^^


2NE1 이후 제대로 만든 것 같은데요^^


YG는 걸그룹이면 4명을 좋아하나봐요....ㅋㅋㅋㅋ


2NE1도 그렇고 블랙 핑크도 그렇고..


머 우리야 이쁜 애들 보며 되니~~ㅋㅋㅋㅋ



블랭핑크 영상이 이것 밖에 없네요...ㅠ.ㅠ


유튜브도 한 번 볼까요??ㅋㅋㅋ



이런게 있었네요...ㅋㅋㅋ


바로 가져와 봅니다..^^



그러면 이제 사진이나 감상할까요??


비주얼 담당이라 하는데 얼마나 이쁜지 봐줘야져^^



구글에서 가져왔는데요..


사진이 많지 가 않군요,..ㅠ.ㅠ


슬픕니다..


나중에 사진이 더 생기면 그 때 한번 더 포스팅하는걸로....ㅋㅋㅋㅋㅋ


근데 참 이쁘긴하네요^^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