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어제 CIVA가 엠카에서 데뷔를 했었죠~~


노래는 디바의 왜불러~~ㅋㅋㅋ


어제 본방을 보지는 않았지만 폰으로 보는데 왜케 흐믓하던지..


제가 원래 투표를 전혀 안하는 사람인데요..


프로듀스101을 보면서 최초로 투표를 하게 만든 사람이 바로


김소희였어요..^^


제 눈에 너무 이뻐보이는데......


거기에서는 별로 나오지를 않더라구요..


그래서 IOI에 들지도 못하고...ㅠ.ㅠ


그래도 음신2에 출연하면서 CIVA로 데뷔를 했네요..ㅋㅋㅋ


단발성활동이기는 하겠지만....


그래도 인기가 높아지면 더 활동 하겠죠??ㅋㅋㅋㅋㅋ







캬~~ 너무너무 보기 좋습니다..^^


CIVA 계속 활동해 줬으면 좋겠어요..ㅠ.ㅠ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