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아까 밥먹기 전 주간아이돌을 보고 왔었는데요..


여자친구가 나오고 있더라구요..


멍하니 멍때리면서 보고 있었네요...ㅋㅋㅋㅋ



여자친구가 이번에 신곡 너 그리고 나를 들고 나왔자나요.


그래서 홍보하러 잠시 나왔던 것 같아요..ㅋㅋ


금주의 아이돌이 구구단이라고 했었으니까요..


그래도 덕분에 이쁜애들 잘보고 있었죠...ㅋㅋㅋ







그럼 여자친구의 2배속 댄스 무편집본 보시죠.>^^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