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랜만에 연예인 사진을 들고 왔네요..^^


구구단 김세정입니다..^^


프로듀스101에 이어서 아이오아이 이번엔 구구단이네요.^^


구구단에 김세정외에 강미나도 있고, 김나영도 있죠~~


그래서 처음부터 주목을 받은 그룹인데요..


그룹이름이 참 그래요~~


구구단....ㅋㅋㅋ 네이밍센스하고는....



어제 주간아에 나오기도 햇었죠~~ㅋㅋㅋㅋ


여자친구한테 묻힌 느낌이 좀 들기는 하네요...ㅋㅋㅋㅋ


이거는 저만 느낀 것일 수도 있어요~~^^




제대로 보지를 않아서 이 그룹에서는 프로듀스101에 나온 3명만 알겠네요..ㅋㅋ


천천히 알아가 보면 되겠죠??^^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