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제 이야기가 살짝 들어간 [우리는 부동산으로 월급받는다]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10페이지 밖에 출간되지 않았지만 기분이 살짝 묘하네요..^^


제 스스로 전자출판은 해봤지만 출판사를 통해서 종이책이 나오는 것을 보니 기분이 새롭습니다..



이 책인데요... 이 책은 젊은부자마을 카페의 주인장이자 [월급쟁이 부자는 없다]의 저자 김수영씨와


젊은부자마을 카페 회원 16명이 참여해서 만들어진 책인데요..


이 중 한 명이 저입니다..^^


요기 있죠...ㅋㅋㅋㅋ


책 거의 말미에 자리잡고 있답니다...ㅋㅋㅋㅋ


진짜 6개월 전부터 준비했던 책인데요... 드디오 3월 21일 출시가 되네요...


기분이 참 묘합니다..^^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