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지난 금요일 프로듀스101이 끝났네요..


금요일밤 안구를 정화하던 그 프로그램이 없어졌습니다...ㅠ.ㅠ


최종 11인이 결정되었는데요..


아쉽게도 제가 응원하는 김소희는 떨어졌습니다..ㅠ.ㅠ


그래도 그 미모에 그 실력이면 조만간 데뷔하겠죠??^^




이렇게 이쁜데...ㅠ.ㅠ


안타깝습니다..


이런 친구도 떨어졌는데 과연 합격한 연습생은 누구 일까요??^^


1위 JYP 전소미


아직 제 블로그에서 나오진 않았지만 눈에 확 들어오는 친구이긴하죠..



이국적으로 생겼죠?? 


혼혈이라 그래요..ㅋㅋㅋ 하지만 정말 이쁩니다..^^


아직 중학생이라면 믿기시나요??ㅋㅋ


2위 젤리피쉬 김세정


제 블로그에도 나왔었죠..^^


개인적으로 fingertips할 떄, 그 사과머리라 해야하나.. 


그게 너무 이쁘고 귀여웠음...ㅋㅋㅋ




3위 판타지오 최유정


꺄~~~ 귀요미~~ㅋㅋㅋㅋ


손연재 닮은 꼴로 유명세를 시작 계속 상위권 유지...ㅋㅋㅋ


유정아 흥하자~~ㅋㅋ 너 너무귀여워^^




4위 M&H 김청하


처음부터 춤으로 유명했죠..


가희였나 얘는 춤으로 한획을 그을 것 같다고..


뱅뱅부터 실력을 본격적으로 드러내서 이 자리까지 온 것 같군요..^^

쎈이미지만 좀만 약했으면 더 좋았을 텐데...ㅋㅋㅋㅋ



5위 레드라인 김소혜


음~~ 방송의 특혜는 진짜 많이 본 것 같음..


실력에 비해서 너무 높은 등수를 차지..


사실 아리요시 리사랑 같이 떨어질 줄 알았는데...


그래도 이쁘니깐...ㅋㅋㅋㅋㅋ


그리고 실력이 막 늘지 않았으면 이 자리까지는 못왔겠지...ㅋㅋㅋ



ㅋㅋㅋ 귀요미여 완전..ㅋㅋㅋㅋ


6위 플레디스 주결경


진짜 완벽한 미모...ㅋㅋ 바로 주결경을 두고 한 말같음..


너무 이쁘지 않나요??ㅋㅋ



난 사실 얘 우리나라 사람인줄... 한국말 너무 잘해..ㅠ.ㅠㅋㅋㅋ


중국인이랍니다...^^


한국와서 몇 년째 살고 있는데 말 어설프게하는 다른 외국인 방송인들 반성해야할듯..ㅋㅋㅋ


하긴 일부러 그러는 사람들도 있긴하겠네요...ㅋㅋㅋ


7위 MBK 정채연


정채연.. 처음에는 그렇게 이쁘다는 생각못했으나 최근에 급 눈에 들어왔죠..ㅋㅋ


내 눈이 이사했었나봐요..


정채연이 안이쁘게 보였다니...ㅋㅋㅋ




청순미의 대명사...ㅋㅋ


8위 판타지오 김도연


전지현 닮은꼴로 많이 회자가 되었었는데요...


진짜 얼핏얼핏 보였어요..



9위 젤리피쉬 강미나


음.. 그냥 귀여운 여동생느낌??ㅋㅋㅋ



10위 플레디스 임나영


와우~ 우리의 스톤나영^^ㅋㅋㅋ


근데 왜케 순위가 아래에 있죠??ㅋㅋㅋ


좀 더 위에 있어야 될 것 같은데...ㅋㅋㅋㅋ



11위 스타쉽 유연정


얘는 완전 순수하게 실력으로 인정!!!ㅋㅋㅋㅋ



근데 얘도 은근 매력있음...^^


끝!!


매주 금요일 매력적인 여자 아이들로 안구정화를 시켜주던프로그램이 끝나버렸어요..


남자들로 구성해서 시즌2를 한다는데..


저는 절대 안 볼 것 같아여..


틀다가 보이면 에이씨 하고 딴데 틀 것 같은.....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