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은 AOA 지민이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예전 홍천에서 열린 한우축제에서 직접 본적이 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비율이 좋더라구요..


티비에서만 볼 때는 귀엽게만 봤었는데 그 때봤을 때는 되게 성숙하고..


비율도 좋고...ㅋㅋㅋㅋ


완전 이쁘더군요..^^


AOA에는 안 이쁜 멤버가 없는 것 같아요..^^

















작지만 섹시함을 갖고 있는 지민이네요..^^


이쁘고 좋습니다...ㅋㅋ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