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얼마전 해피투게더를 봤는데요.


어떤 이쁜 여자가 앉아있더군요..


누구지? 하고 봤는데 도저히 모르겠었습니다..


그러다 이름이 나왔는데 한보름이라고 하더군요.


엄현경 춤선생..ㅋㅋㅋㅋㅋㅋㅋ


분명 같은 춤이라고 한 것 같은데 왜그렇게 다를까요??ㅋㅋㅋㅋㅋㅋㅋ


저작권때문에 영상은 올릴 수가 없군요..


안타깝습니다..ㅋㅋㅋ


걸그룹 연습생이었다는데요..


원래 연기자가 꿈이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나이가 더 들기 전에 연기를 한다고 걸그룹데뷔를 포기했다고 합니다..


미모랑 춤실력 보면 걸그룹해도 손색이 없더군요..


노래도 왠만큼했던 걸로 기억합니다..ㅋㅋ
















참으로 이쁘지 않나요??^^


미모와 춤실력에 완전 반해버렸네요..ㅋ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