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이제 아이오아이가 폰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거기에 발맞춰 저도 같이 아이오아이 멤버 포스팅을 합니다.ㅋㅋㅋ


현재 아이오아이에서 제가 젤 좋아하는 멤버는 바로 임나영이죠..


그래서 임나영을 시작으로 한명씩 할 생각입니다..^^



너무나 산뜻한 아이들이죠^^




나영아~~ 너 너무 이쁜거 아니니??ㅋㅋㅋㅋ















캬~~ 너무이뻐요..^^ 어떻게 보면 유이랑 닮았지만..


제 눈에는 유이보다 이쁘네요..^^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