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어제 전소미에 이어서 오늘은 김세정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김세정을 처음 눈여겨 보기 시작한 것은 김소혜를 가르쳐주면서 였는데요..


어떤 이쁘장한 여자애가 오디션프로그램인데 착하기 까지하네..


라고 하면서 봤었던 기억이 있네요..^^


거기다 실력도 좋고..


유연정이 아니었으면 김세정이 메인보컬을 했겠죠??ㅋㅋㅋ



이 때의 김세정 너무 깜찍했어요..^^



목소리도 매력적이었죠..ㅋㅋ



이 때가 바로 김소혜를 열심히 알려주던 때입니다.


아래 두 사진은 처음보는 김세정의 모습이네요^^


하지만 이쁜건 여전한 것 같습니다..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