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아이오아이에 4위로 승선하게 된 김청하 사진입니다.


김청하 사진은 처음으로 모아보는 군요.


뱅뱅때 눈에 확 들어오긴 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다 보니 포스팅을 처음하게 되었네요..


가장 놀란 것은 20살이라는 것..


센언니느낌이 나는 김청하...


방송을 보면 그런 느낌은 안나지만 무대에서만은 그런느낌이 강해서 그런지


나이가 좀 더 있을 것이란 생각을 했었는데..


아니더라구요..


프로듀스 101 춤을 가르쳤던 가희가 같이 팀 만들자고 할 정도로


춤에 일가견이 있는 그런 멤버죠..^^



그래도 이쁘긴 이쁘네요^^



마지막 사진이 제일 이쁘네요^^


전  이런 사진이 좋더라구요...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chungha29/


김청하 인스타그램인 것 같아요..^^


팔로워수가 많은 것 보면 맞겠죠?^^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