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어제 해피투게더에 나왔었죠..


성훈이랑 같이...


연상커플...ㅋㅋㅋㅋㅋㅋ


진짜 주말드라마를 로코로 만들어버린 그런 커플이었어요^^


진짜 둘이 너무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신혜선이 키가 얼굴과 다르게 170이 넘는 장신인데..


성훈이 키가 크다 보니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더군요..



캬~~ 너무나 잘 어울리는 케미에요^^


둘 다 비주얼이 되니 그런 거겠죠??ㅋㅋㅋㅋ




사진이나 봐야 겠어요~~ㅋㅋㅋ


요즘 너무 매력터지는 연태.....


아~~ 너무 이뻐요~~^^ㅋㅋ


눈이 호강합니다~~ㅋㅋ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