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복면가왕 하면된다의 정체가 밝혀졌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던 더원이었습니다!!



오늘 아이유의 좋은날을 불렀는데요..


전 당연히 하면된다가 이길거라고 생각했어요..


오늘 가왕이 된 흑기사... 3라운드에서 떨어질거라 생각했는데..


올라가고 가왕까지 되더군요..


제 귀가 이상한건가요..ㅠ.ㅠ


제가 그런 스타일로 부르는 노래를 안 좋아하기 때문이겠죠??ㅋㅋ


저희 어머니도 하면된다의 좋은날을 들으면서 되게 듣기 좋다면서


하면된다가 이길 것 같다하셨는데...


저희 모자는 틀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




하면된다. 더원 오늘 가왕에서는 떨어졌지만


음악대장의 10연승을 저지한 저력이 있는 가수죠..


복면가왕에서 부른 것들 감상하면서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