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어제 싸우자 귀신아 첫방이 있었죠..

귀신을 보는 박봉팔 역에 옥택연..


귀신 김현지 역에 김소현..


이 둘의 캐미가 기대되게 하는 싸우자 귀신아인데요.

임인스님의 원작 웹툰 싸우자 귀신아를 드라마로 만든거죠...ㅋㅋㅋㅋ

웹툰보면 작가 임인스님이 스님으로 종종나오기도 해요...ㅋㅋㅋㅋㅋㅋ

임인 스님.....ㅋㅋㅋㅋㅋㅋ

원작보신 분들은 아시겠죠~~ㅋㅋㅋㅋㅋ

현지의 원래 정체는 말안하겠습니다!!!

웹툰을 안 본 사람들을 위해서요..^^



그리고 현지가 봉팔이보다 누나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김소현이 주연이라고 해서 꼭 챙겨보려고했는데...

어제 1편을 안타깝게도 못봤네요..ㅠ.ㅠ

오늘 2화는 꼭 봐야 겠어요...ㅋ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