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은 김치찜을 만들어 봤습니다^^


큰집에서 얻어온 김치찜을 이용해서 만들었는데요...


김치찜 맛을 좌우하는 가장 큰 요소는 바로 김치죠?


근데 아쉽게도 큰집의 김치는 맛이 없었습니다..ㅠ.ㅠ


그래서 제목은 어떻게 하다 보니 사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김치만 맛있었으면 진짜로 맛있었을 거에요..






짜잔~~ㅋㅋㅋㅋㅋ


생긴게 왜 이러지...ㅋㅋㅋㅋㅋ


여튼 완성입니다..


간담하죠~~??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