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역시 인천이 노다지네요..ㅋㅋㅋ


무피 투자가 가능한 물건이 많이 나옵니다.


해당 물건에 입찰을 하는 것은 이 글을 보신 분이 직접 선택하신거구요.


이후 결과에 대해서는 저는 전혀 책임이 없습니다.


그리고 해당 물건은 임장은 전혀 안하고 현황서만 본 상태에서 추천 한 것이니 현장조사는 꼭 해야 하는 물건입니다.


현황서는 실제와 다를 수 있다는 것을 항상 염두해 두시길 바랍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오늘 물건은 인천 주안동에 있는 물건입니다.



주안동인데 간석역이랑 가깝군요.


잊찰기일은 5월 25일입니다.


임장할 시간은 ㅊ충분하군요.


방 몇개인가가 안나와있는데요.


전용면적을 봐서는 대충 2룸일것같네요.


감정가 7천5백만원인데


현재 5250만원입니다.


제시외 건물은 저도 잘 모르겠네요..


별 문제 될 것은 없을 것 같은데요..


입찰 들어가기로 맘먹으신 분들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과연 현황서상 세는 얼마일까요?



1200/30입니다.


이 사람외에 미상이 2명 더 있는데요.


어차피 전입일이 말소기준권리보다 뒤에 있잖아요.


그러니 별 신경 쓸 필요는 없는 사람들이 되겠네요^^


그럼 또 무피투자가 되는 금액을 살펴볼까요?


x=x*0.8 + 1200만원


여기에서 x를 구하게 되면 6천만원이 되겠군요.


최대 이렇게 낙찰받게 되면 취득세와 수리비 명도비만 들어가는 무피투자가 되겠군요..


취득세 수리비, 명도비도 아깝다 생각되면 뒤에 1200만원을 더 낮추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1000만원으로 낮추면 5천만원이되요.. 한 번더 유찰 시켜야 하는거죠^^


그럼 이것으로 오늘 물건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