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어제 런닝맨이 했었죠..


제가 즐겨보는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인 런닝맨..


이번에는 300회 특집으로 꾸며 졌습니다..^^


이번회를 통해 한 번 더 입증된 큰손 김종국과


꽝손 이광수...ㅋㅋㅋㅋ


너무 웃겼습니다.



진짜 처음 미션에서 유재석이 계속 실패해서 스파이같은 다른 미션이 있는 건가?


생각이 되기도 했는데요..


그렇다기에는 너무티나서 진짜로 못한 것 같긴하네요..ㅋㅋㅋ



진짜 글짓기도 참 어이도 없고 웃기기도 했고 그랬네요.


유재석 1000회 까지만 된다고하니..


바로 901, 902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겼네요..


다음주 런닝맨 vs 300명의 대결이 이어서 방송되는데요..


과연 이길 수 있을지....


유재석이 처음부터 질 것 같은 상황이 되면서 끝이 났는데..


기대됩니다..^^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