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 밤에 슈가맨이 하는데요..


보이그룹, 걸그룹 둘 다 쟁쟁한 팀이 나오네요.


EXO와 EXID인데요..


EXO에서는 찬열과 첸이 나오고 EXID에서는 하니와 솔지가 나옵니다.


기대되는 군요



오늘의 슈가맨은 누구 일지도 기대됩니다..^^


사실 EXO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데요..


예고편에서의 모습보면 실력이 창난아니네요..^^


솔지야 경연의 여왕이니...


믿고 보는 솔지잖아요..


그러니 당연히 기대 했었는데...


요즘 아이돌들 참 실력이 뛰어나군요..^^


그럼 오늘 나올 슈가맨은 누구일지 추측을 해볼까요..


대충 봤을 때, 여성 락커라고 하길래 도원경인가 생각을 해봤구요.


다른 여자는 목소리가 박혜경 비슷하게 들렸었는데요..


머리스타일이랑 이런 것들이...




근데 예고보면 44초쯤에 유희열이 이누나 너무 무서워라고 한단말이죠...


그래서 도원경을 한 번 찾아봅니다.


도원경을 찾아보니 73년생이고


유희열은 71년 생이더란 말이죠..



그냥 여자라서 누나라고 표현한 것일까요?? 아니면 나이를 속인 것일까요...


혹시나 모르니 다른 여성 락커를 찾아봐야겠네요..


서문탁도 있었는데.. 78년 생이네요..ㅋㅋㅋ


롤러코스터의 조원선도 있는데 72년생.. 그리고 밴드이니 패스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


그냥 여자라서 유희열이 누나라고 표현한 것 같습니다...ㅋㅋㅋ


근데 도원경을 더 검색해보니 실제나이는 71년생으로 유희열과 동갑이라네요..


불타는 청춘에 나와서 그렇게 밝혔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누나는 아닌데....


머 이런 것들을 봐도 도원경일 가능성이 높아보이네요..

반응형
LIST

'취미 > TV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가맨 도원경 VS 더더 박혜경!!  (0) 2016.05.25
AOA 초아 사진 모음  (0) 2016.05.25
AOA 지민 사진 모음  (0) 2016.05.24
런닝맨 5월 22일자 7 vs 300 방송 후기  (0) 2016.05.23
AOA 민아 사진 모음  (0) 2016.05.23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