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어제 슈가맨 예상게스트를 얘기했었는데요..


맞았네요..^^ㅋㅋㅋㅋ


2016/05/24 - [취미/TV방송] -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EXO 찬열-첸 VS EXID 하니-솔지 과연 승자는? 슈가맨은 누구?


진짜 어제 노래 듣기 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박혜경 노래를 너무 좋아했었거든요..



박혜경의 특유의 맑은 소리라고 해야하나~~


청량한 느낌이 나는 그 목소리가 너무 좋았거든요..


그러다 갑자기 왜 안나오나 싶었는데...


목이 문제였었더군요..ㅠ.ㅠ


어쩐지 안나온다 했었습니다..


도원경은 제가 도원경시대가 아니다보니.....



도원경은 다시사랑한다면 말고는 모릅니다..ㅋㅋ


어제 다시사랑한다면과 박혜경의 내게 다시를 exo 찬열, 첸과 exid 하니, 솔지가 


불렀는데요..




두 곡 다 너무 좋더군요..



특히 저는 어제 하니의 음색에 완전 푹빠져서..


자기전 유튜브에서 하니가 혼자 노래부른거 더 듣다가 잤네요..ㅋㅋ


생긴거랑 다른 너무 소울풍한 음색...ㅋㅋㅋ


반전의 하니... 예전 복면가왕에서도 느꼈는데요..


까먹고 있다가 어제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