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은 AOA 초아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생각보다 나이가 어렸었던 초아..ㅋㅋㅋ


초아가 예능에 나오기 전까지는 약간 차갑게 보였었고


나이도 좀 있어 보였었지요..


하지만 예능에 나오면서부터 이미지가 확 바뀌었어요..


저한테는요..^^ㅋㅋㅋㅋ


첨에는 완전 쎈언니 인줄 알았었거든요..ㅋㅋㅋ


하지만 완죤 귀요미~~ㅋㅋㅋㅋㅋㅋ



아놔~~ 엄청 귀여웠었죠..ㅋㅋㅋㅋ


약간 중독성까지 있는 그랬었다죠..ㅋㅋㅋ





이쁘지 않나요??^^ㅋㅋㅋ



개인적으로 오피스룩이 참 맘에 드네요..^^ㅋㅋㅋㅋ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환상호철

저의 투자이야기 및 사업이야기가 펼쳐질 공간입니다....^^

,